분류6

접수중

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

-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이준혁, 박용석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84.pdf

등록자이준혁, 박용석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18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065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4번 논문
2013년 8월
1064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3번 논문
2013년 8월
1063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2번 논문
2013년 8월
1062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번 논문
2013년 8월
1061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9번 논문
2013년 6월
1060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8번 논문
2013년 6월
1059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7번 논문
2013년 6월
1058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6번 논문
2013년 6월
1057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5번 논문
2013년 6월
1056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4번 논문
2013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