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, 브랜드 태도,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- 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-

저자 : 박노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83.pdf

등록자박노현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8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295
제 25권 1호 [통권:90호] 5번 논문
2016년 2월
1294
제 25권 1호 [통권:90호] 4번 논문
2016년 2월
1293
제 25권 1호 [통권:90호] 3번 논문
2016년 2월
1292
제 25권 1호 [통권:90호] 2번 논문
2016년 2월
1291
제 25권 1호 [통권:90호] 1번 논문
2016년 2월
1290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15번 논문
2015년 12월
1289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14번 논문
2015년 12월
1288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13번 논문
2015년 12월
1287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12번 논문
2015년 12월
1286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11번 논문
2015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