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, 브랜드 태도,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- 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-

저자 : 박노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83.pdf

등록자박노현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8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65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5번 논문
2005년 2월
364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4번 논문
2005년 2월
363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3번 논문
2005년 2월
362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2번 논문
2005년 2월
361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1번 논문
2005년 2월
360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0번 논문
2005년 2월
359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9번 논문
2005년 2월
358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8번 논문
2005년 2월
357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7번 논문
2005년 2월
356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6번 논문
2005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