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, 브랜드 태도,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- 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-

저자 : 박노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83.pdf

등록자박노현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8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75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1번 논문
2007년 12월
574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0번 논문
2007년 12월
573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9번 논문
2007년 12월
572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8번 논문
2007년 12월
571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7번 논문
2007년 12월
570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6번 논문
2007년 12월
569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5번 논문
2007년 12월
568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4번 논문
2007년 12월
567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3번 논문
2007년 12월
566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2번 논문
2007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