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,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
경주 G 호텔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귀옥, 강인호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69.pdf

등록자이귀옥, 강인호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96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15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5번 논문
2008년 6월
614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4번 논문
2008년 6월
613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3번 논문
2008년 6월
612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2번 논문
2008년 6월
611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번 논문
2008년 6월
610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4번 논문
2008년 4월
609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3번 논문
2008년 4월
608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2번 논문
2008년 4월
607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1번 논문
2008년 4월
606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0번 논문
2008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