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,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
경주 G 호텔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귀옥, 강인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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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이귀옥, 강인호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96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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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685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5번 논문
2009년 6월
684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4번 논문
2009년 6월
68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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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년 6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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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2번 논문
2009년 6월
68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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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년 6월
680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7번 논문
2009년 4월
679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6번 논문
2009년 4월
678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5번 논문
2009년 4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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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4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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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3번 논문
2009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