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호텔기업의 인터넷 고객관계관리 접점과 고객인식과의 관계연구

저자 : 성현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55.pdf

등록자성현선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83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25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4번 논문
2007년 5월
524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3번 논문
2007년 5월
523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2번 논문
2007년 5월
522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1번 논문
2007년 5월
521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5번 논문
2006년 9월
520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4번 논문
2006년 9월
519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3번 논문
2006년 9월
518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2번 논문
2006년 9월
517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1번 논문
2006년 9월
516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0번 논문
2006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