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기업의 인터넷 고객관계관리 접점과 고객인식과의 관계연구

저자 : 성현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55.pdf

등록자성현선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83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45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10번 논문
2019년 10월
1744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9번 논문
2019년 10월
1743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8번 논문
2019년 10월
1742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7번 논문
2019년 10월
1741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6번 논문
2019년 10월
1740
제 28권 9호 [통권:119호] 5번 논문
2019년 10월
1739
제 28권 9호 [통권:119호] 4번 논문
2019년 10월
1738
제 28권 9호 [통권:119호] 3번 논문
2019년 10월
1737
제 28권 9호 [통권:119호] 2번 논문
2019년 10월
1736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1번 논문
2019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