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기업의 인터넷 고객관계관리 접점과 고객인식과의 관계연구

저자 : 성현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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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성현선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8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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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105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3번 논문
2022년 10월
2104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2번 논문
2022년 10월
2103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7번 논문
2022년 10월
2102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번 논문
2022년 10월
2101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1번 논문
2022년 8월
2100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2번 논문
2022년 8월
2099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3번 논문
2022년 8월
2098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4번 논문
2022년 8월
2097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5번 논문
2022년 8월
2096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6번 논문
2022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