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,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

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13.pdf

등록자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47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21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9번 논문
2019년 7월
1720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8번 논문
2019년 7월
1719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7번 논문
2019년 7월
1718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6번 논문
2019년 7월
1717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5번 논문
2019년 7월
1716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4번 논문
2019년 7월
1715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3번 논문
2019년 7월
1714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2번 논문
2019년 7월
1713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1번 논문
2019년 7월
1712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0번 논문
2019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