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,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

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13.pdf

등록자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46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71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3번 논문
2023년 10월
2170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4번 논문
2023년 10월
2169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5번 논문
2023년 10월
2168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6번 논문
2023년 10월
2167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7번 논문
2023년 10월
2166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8번 논문
2023년 10월
2165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9번 논문
2023년 10월
2164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2번 논문
2023년 10월
2163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1번 논문
2023년 8월
2162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2번 논문
2023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