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,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

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13.pdf

등록자이애주, 박대환, 박진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59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
제 1권 0호 [통권:1호] 3번 논문
1993년 2월
4
제 1권 0호 [통권:1호] 2번 논문
1993년 2월
3
제 1권 0호 [통권:1호] 1번 논문
1993년 2월
2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2번 논문
2010년 10월
1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번 논문
2010년 10월
첫 페이지로 이동 22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221    2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