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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의 지각된 인적 서비스의 질에 대한 고객 이미지 분석

저자 : 정승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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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정승언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34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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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225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1번 논문
2015년 6월
1224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13번 논문
2015년 4월
1223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12번 논문
2015년 4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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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11번 논문
2015년 4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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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10번 논문
2015년 4월
1220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9번 논문
2015년 4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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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8번 논문
2015년 4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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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년 4월
1217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6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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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5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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