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서비스품질 ,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
한식당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용기 , 박경희 , 김우곤 , 권용주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166.PDF

등록자이용기 , 박경희 , 김우곤 , 권용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90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85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2번 논문
2020년 7월
1884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1번 논문
2020년 7월
1883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10번 논문
2020년 7월
1882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09번 논문
2020년 7월
1881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8번 논문
2020년 7월
1880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7번 논문
2020년 7월
1879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6번 논문
2020년 7월
1878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5번 논문
2020년 7월
1877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4번 논문
2020년 7월
1876
제 29권 5호 [통권:125호] 3번 논문
2020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