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분류6

접수중

서비스품질 ,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
한식당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용기 , 박경희 , 김우곤 , 권용주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166.PDF

등록자이용기 , 박경희 , 김우곤 , 권용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90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05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9번 논문
2020년 8월
1904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8번 논문
2020년 8월
1903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7번 논문
2020년 8월
1902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6번 논문
2020년 8월
1901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5번 논문
2020년 8월
1900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4번 논문
2020년 8월
1899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3번 논문
2020년 8월
1898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2번 논문
2020년 8월
1897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1번 논문
2020년 8월
1896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0번 논문
2020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