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서비스의 지각차이와 피드백정보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

저자 : 신정화, 신용존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hwp파일이 없습니다(5).hwp

등록자신정화, 신용존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34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85
제 33권 01호 [통권:151호] 02번 논문
2024년 2월
2184
제 33권 01호 [통권:151호] 03번 논문
2024년 2월
2183
제 33권 01호 [통권:151호] 4번 논문
2024년 2월
2182
제 33권 1호 [통권:151호] 5번 논문
2024년 2월
2181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2번 논문
2023년 12월
2180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3번 논문
2023년 12월
2179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4번 논문
2023년 12월
2178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5번 논문
2023년 12월
2177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6번 논문
2023년 12월
2176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7번 논문
2023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