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서비스의 지각차이와 피드백정보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

저자 : 신정화, 신용존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hwp파일이 없습니다(5).hwp

등록자신정화, 신용존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23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11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0번 논문
2022년 10월
2110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9번 논문
2022년 10월
2109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8번 논문
2022년 10월
2108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6번 논문
2022년 10월
2107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5번 논문
2022년 10월
2106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4번 논문
2022년 10월
2105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3번 논문
2022년 10월
2104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2번 논문
2022년 10월
2103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7번 논문
2022년 10월
2102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번 논문
2022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