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

저자 : 유동근, 박노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hwp파일이 없습니다(4).hwp

등록자유동근, 박노현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3,15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25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5번 논문
1999년 2월
1824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4번 논문
1999년 2월
1823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3번 논문
1999년 2월
1822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2번 논문
1999년 2월
1821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1번 논문
1999년 2월
1820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0번 논문
1999년 2월
1819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9번 논문
1999년 2월
1818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8번 논문
1999년 2월
1817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7번 논문
1999년 2월
1816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6번 논문
1999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