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

저자 : 유동근, 박노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hwp파일이 없습니다(4).hwp

등록자유동근, 박노현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3,15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05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9번 논문
2020년 8월
1904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8번 논문
2020년 8월
1903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7번 논문
2020년 8월
1902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6번 논문
2020년 8월
1901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5번 논문
2020년 8월
1900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4번 논문
2020년 8월
1899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3번 논문
2020년 8월
1898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2번 논문
2020년 8월
1897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1번 논문
2020년 8월
1896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0번 논문
2020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