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

저자 : 유동근, 박노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hwp파일이 없습니다(4).hwp

등록자유동근, 박노현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3,15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55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4번 논문
2021년 2월
1954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2번 논문
2021년 2월
1953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1번 논문
2021년 2월
1952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6번 논문
2021년 2월
1951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3번 논문
2021년 2월
1950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8번 논문
2021년 1월
1949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7번 논문
2021년 1월
1948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6번 논문
2021년 1월
1947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5번 논문
2021년 1월
1946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4번 논문
2021년 1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