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

저자 : 유동근, 박노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hwp파일이 없습니다(4).hwp

등록자유동근, 박노현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3,15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85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1번 논문
2021년 7월
1984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12번 논문
2021년 6월
1983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11번 논문
2021년 6월
1982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10번 논문
2021년 6월
1981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7번 논문
2021년 6월
1980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06번 논문
2021년 6월
1979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4번 논문
2021년 6월
1978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3번 논문
2021년 6월
1977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2번 논문
2021년 6월
1976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1번 논문
2021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