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ORGANIZATIONAL ADAPTATION AS APPLIED TO HOTEL EMPLOYEES
- KOREAN PERSPECTIVES -
저자 : 이방식[leebs]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096.PDF
등록자
이방식[leebs]
등록일
2008-10-17
조회수
2,565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395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3번 논문
산업연관모델을 통한 관광쇼핑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..
2005년 9월
394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2번 논문
호텔기업의 학습지향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..
2005년 9월
393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1번 논문
호텔 기업의 내부마케팅활동이 종사원의 직무만족, 조직..
2005년 9월
392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0번 논문
호텔종사원의 변혁적 리더십인지도, 신뢰 및 서비스품질..
2005년 9월
391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9번 논문
호텔 브랜드 자산 측정 도구 개발
2005년 9월
390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8번 논문
호텔기업의 변혁적리더십이 조직공정성에 의한 직무만..
2005년 9월
389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7번 논문
호텔기업의 경영형태와 환경불확실성에 따른 학습지향..
2005년 9월
388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6번 논문
호텔의 마케팅믹스와 경영성과의 관계 연구
2005년 9월
387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5번 논문
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, Perceived Quality, Perceived Value and Airl..
2005년 9월
386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4번 논문
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..
2005년 9월
181
182
183
184
185
186
187
188
189
1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