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 개발에 관한 신접근방법 (1)

-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70.PDF

등록자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2,58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45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6번 논문
2020년 4월
1844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5번 논문
2020년 4월
1843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4번 논문
2020년 4월
1842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3번 논문
2020년 4월
1841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2번 논문
2020년 4월
1840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1번 논문
2020년 4월
1839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0번 논문
2020년 4월
1838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9번 논문
2020년 4월
1837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8번 논문
2020년 4월
1836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7번 논문
2020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