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 개발에 관한 신접근방법 (1)

-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70.PDF

등록자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2,58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95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11번 논문
2024년 6월
2194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12번 논문
2024년 6월
2193
제 33권 2호 [통권:152호] 7번 논문
2024년 4월
2192
제 33권 2호 [통권:152호] 6번 논문
2024년 4월
2191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5번 논문
2024년 4월
2190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4번 논문
2024년 4월
2189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3번 논문
2024년 4월
2188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2번 논문
2024년 4월
2187
제 33권 02호 [통권:152호] 1번 논문
2024년 4월
2186
제 33권 01호 [통권:151호] 01번 논문
2024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