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 품질경영 ( Q. M. ) 이 호텔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홍범[],박정화[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50.PDF

등록자김홍범[],박정화[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2,86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435
제 26권 4호 [통권:100호] 3번 논문
2017년 6월
1434
제 26권 4호 [통권:100호] 2번 논문
2017년 6월
1433
제 26권 4호 [통권:100호] 1번 논문
2017년 6월
1432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14번 논문
2017년 4월
1431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13번 논문
2017년 4월
1430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12번 논문
2017년 4월
1429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11번 논문
2017년 4월
1428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10번 논문
2017년 4월
1427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9번 논문
2017년 4월
1426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8번 논문
2017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