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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품질경영 ( Q. M. ) 이 호텔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홍범[],박정화[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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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홍범[],박정화[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2,86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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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505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10번 논문
2017년 12월
1504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9번 논문
2017년 12월
1503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8번 논문
2017년 12월
1502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7번 논문
2017년 12월
1501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6번 논문
2017년 12월
1500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5번 논문
2017년 12월
1499
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4번 논문
2017년 1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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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6권 8호 [통권:104호] 3번 논문
2017년 1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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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