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 품질경영 ( Q. M. ) 이 호텔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홍범[],박정화[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50.PDF

등록자김홍범[],박정화[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2,86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25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6번 논문
1998년 8월
124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5번 논문
1998년 8월
123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4번 논문
1998년 8월
122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3번 논문
1998년 8월
121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2번 논문
1998년 8월
120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1번 논문
1998년 8월
119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3번 논문
1998년 3월
118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2번 논문
1998년 3월
117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1번 논문
1998년 3월
116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0번 논문
1998년 3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