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태희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0.pdf

등록자김태희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297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95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3번 논문
2005년 9월
394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2번 논문
2005년 9월
393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1번 논문
2005년 9월
392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0번 논문
2005년 9월
391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9번 논문
2005년 9월
390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8번 논문
2005년 9월
389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7번 논문
2005년 9월
388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6번 논문
2005년 9월
387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5번 논문
2005년 9월
386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4번 논문
2005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