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일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5.pdf

등록자김홍일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61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75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8번 논문
2023년 12월
2174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9번 논문
2023년 12월
2173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1번 논문
2023년 12월
2172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1번 논문
2023년 10월
2171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3번 논문
2023년 10월
2170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4번 논문
2023년 10월
2169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5번 논문
2023년 10월
2168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6번 논문
2023년 10월
2167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7번 논문
2023년 10월
2166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8번 논문
2023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