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일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5.pdf

등록자김홍일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61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45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6번 논문
2020년 4월
1844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5번 논문
2020년 4월
1843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4번 논문
2020년 4월
1842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3번 논문
2020년 4월
1841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2번 논문
2020년 4월
1840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1번 논문
2020년 4월
1839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0번 논문
2020년 4월
1838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9번 논문
2020년 4월
1837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8번 논문
2020년 4월
1836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7번 논문
2020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