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일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5.pdf

등록자김홍일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61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65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7번 논문
2020년 6월
1864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6번 논문
2020년 6월
1863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5번 논문
2020년 6월
1862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4번 논문
2020년 6월
1861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3번 논문
2020년 6월
1860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2번 논문
2020년 6월
1859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1번 논문
2020년 6월
1858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0번 논문
2020년 6월
1857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9번 논문
2020년 6월
1856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8번 논문
2020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