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일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5.pdf

등록자김홍일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61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75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5번 논문
2021년 6월
1974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8번 논문
2021년 6월
1973
제 30권 4호 [통권:132호] 9번 논문
2021년 6월
1972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3번 논문
2021년 4월
1971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2번 논문
2021년 4월
1970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4번 논문
2021년 4월
1969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5번 논문
2021년 4월
1968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6번 논문
2021년 4월
1967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7번 논문
0년 0월
1966
제 30권 3호 [통권:131호] 8번 논문
2021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