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일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5.pdf

등록자김홍일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49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1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0번 논문
1995년 2월
30
제 3권 0호 [통권:3호] 9번 논문
1995년 2월
29
제 3권 0호 [통권:3호] 8번 논문
1995년 2월
28
제 3권 0호 [통권:3호] 7번 논문
1995년 2월
27
제 3권 0호 [통권:3호] 6번 논문
1995년 2월
26
제 3권 0호 [통권:3호] 5번 논문
1995년 2월
25
제 3권 0호 [통권:3호] 4번 논문
1995년 2월
24
제 3권 0호 [통권:3호] 3번 논문
1995년 2월
23
제 3권 0호 [통권:3호] 2번 논문
1995년 2월
22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번 논문
1995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