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일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5.pdf

등록자김홍일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61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5
제 5권 1호 [통권:6호] 4번 논문
1996년 8월
54
제 5권 1호 [통권:6호] 3번 논문
1996년 8월
53
제 5권 1호 [통권:6호] 2번 논문
1996년 8월
52
제 5권 1호 [통권:6호] 1번 논문
1996년 8월
51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7번 논문
1996년 2월
50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6번 논문
1996년 2월
49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5번 논문
1996년 2월
48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4번 논문
1996년 2월
47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3번 논문
1996년 2월
46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2번 논문
1996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