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일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5.pdf

등록자김홍일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61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15
제 7권 1호 [통권:9호] 9번 논문
1998년 3월
114
제 7권 1호 [통권:9호] 8번 논문
1998년 3월
113
제 7권 1호 [통권:9호] 7번 논문
1998년 3월
112
제 7권 1호 [통권:9호] 6번 논문
1998년 3월
111
제 7권 1호 [통권:9호] 5번 논문
1998년 3월
110
제 7권 1호 [통권:9호] 4번 논문
1998년 3월
109
제 7권 1호 [통권:9호] 3번 논문
1998년 3월
108
제 7권 1호 [통권:9호] 2번 논문
1998년 3월
107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번 논문
1998년 3월
106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9번 논문
2009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