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
저자 : 박정영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7.pdf
등록자
박정영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894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245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8번 논문
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..
2015년 7월
1244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7번 논문
한국의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관광수요의 변동성 분석
2015년 7월
1243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6번 논문
패키지투어 여행자의 사회네트워크 구조가 관광만족과 ..
2015년 7월
1242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5번 논문
호텔의 지식공유영향요인에 따른 지식공유가 서비스 혁..
2015년 7월
1241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4번 논문
가시성그래프분석과 시공간이동밀도분석을 활용한 테마..
2015년 7월
1240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3번 논문
가격차별화를 통한 커피전문점 수익관리
2015년 7월
1239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2번 논문
국내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이코-컬리너리(Psycho-Culin..
2015년 7월
1238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1번 논문
골프와 스크린 골프, 대체관계인가? 보완관계인가? 선택..
2015년 7월
1237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13번 논문
호텔 총주방장의 변혁적 리더쉽에 의한 임파워먼트가 조..
2015년 6월
1236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12번 논문
서비스 종사자의 감정노동 수행전략이 고객지향적 행동..
2015년 6월
91
92
93
94
95
96
97
98
99
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