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
저자 : 박정영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7.pdf
등록자
박정영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894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375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번 논문
20대 여성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, 고객 만족도, 관..
2016년 12월
1374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4번 논문
접점 종사원의 서비스열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2016년 10월
1373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3번 논문
외식업체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..
2016년 10월
1372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2번 논문
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..
2016년 10월
1371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1번 논문
호텔종사자의 직무만족, 감정노동 및 고객지향성의 영향..
2016년 10월
1370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0번 논문
Workplace fun이 조직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
2016년 10월
1369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9번 논문
호텔기업의 조직문화,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, 내부..
2016년 10월
1368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8번 논문
블로그 커뮤니티 특성이 계산적 몰입, 외식업체 방문의..
2016년 10월
1367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7번 논문
호텔 상사의 서번트 리더쉽이 직원의 팔로워십 및 감정..
2016년 10월
1366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6번 논문
메디텔 주요 속성 중요도에 대한 국적별 차이 연구
2016년 10월
81
82
83
84
85
86
87
88
89
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