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
저자 : 박정영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7.pdf
등록자
박정영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894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125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11번 논문
항공사 공유가치창출이 브랜드 신뢰, 브랜드 태도 및 브..
2022년 12월
2124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10번 논문
관광전공 대학생의 기후변화 대응 실천역량에 대한 연구..
2022년 12월
2123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9번 논문
메타버스관광 체험 요소가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, 만족, ..
2022년 12월
2122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8번 논문
한국 천주교 성지의 순례동기가 성지만족 및 재방문의도..
2022년 12월
2121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7번 논문
항공사의 소셜미디어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..
2022년 12월
2120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6번 논문
MICE 지속적 참여에 영향을 주는 MICE 스킬과 제약에 관한 ..
2022년 12월
2119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5번 논문
가상현실(VR) 스포츠의 체험요인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..
2022년 12월
2118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4번 논문
외식업주 행복지수 척도개발
2022년 12월
2117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3번 논문
한국 장수 브랜드와 식품기업의 공동 브랜딩 유형이 소..
2022년 12월
2116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1번 논문
중국호텔에서 지각한 불편요소를 통한 향후 재방문의도 ..
2022년 12월
1
2
3
4
5
6
7
8
9
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