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Ownership Structure and Relation between Franchiser and Franchisee
Ownership Structure and Relation between Franchiser and Franchisee
저자 : 이수범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6.pdf
등록자
이수범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4,420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285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10번 논문
고객접점 종사원 만족이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
2015년 12월
1284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9번 논문
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종사원만족 미치는 영향
2015년 12월
1283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8번 논문
서비스접점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..
2015년 12월
1282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7번 논문
특급호텔 식음료부서 종사원의 감정노동, 직무스트레스,..
2015년 12월
1281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6번 논문
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 신뢰도, 충성도에 ..
2015년 12월
1280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5번 논문
호텔기업의 고객경험품질(EXQ)이 고객감정을 매개로 고객..
2015년 12월
1279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4번 논문
이직의도 vs 잔류의도, 단순히 반대의 개념인가?
2015년 12월
1278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3번 논문
음식점 원산지표시에 대한 호텔조리직원의 중요도-수행..
2015년 12월
1277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2번 논문
특급 호텔의 친환경 경영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..
2015년 12월
1276
제 24권 7호 [통권:89호] 1번 논문
외식업 종사자의 감정부조화가 잔류의도에 미치는 영향
2015년 12월
91
92
93
94
95
96
97
98
99
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