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Using Fuzzy Numbers to Evaluate Service Quality of Hotel and Lodging Industry

Using Fuzzy Numbers to Evaluate Service Quality of Hotel and Lodging Industry

저자 : 변우희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등록자변우희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0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31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7번 논문
2023년 2월
2130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6번 논문
2023년 2월
2129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5번 논문
2023년 2월
2128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4번 논문
2023년 2월
2127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3번 논문
2023년 2월
2126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2번 논문
2023년 2월
2125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11번 논문
2022년 12월
2124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10번 논문
2022년 12월
2123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9번 논문
2022년 12월
2122
제 31권 8호 [통권:144호] 8번 논문
2022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