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Using Fuzzy Numbers to Evaluate Service Quality of Hotel and Lodging Industry

Using Fuzzy Numbers to Evaluate Service Quality of Hotel and Lodging Industry

저자 : 변우희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등록자변우희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94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55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6번 논문
2007년 9월
554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5번 논문
2007년 9월
553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4번 논문
2007년 9월
552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3번 논문
2007년 9월
551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2번 논문
2007년 9월
550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1번 논문
2007년 9월
549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14번 논문
2007년 7월
548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13번 논문
2007년 7월
547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12번 논문
2007년 7월
546
제 16권 3호 [통권:38호] 11번 논문
2007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