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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미경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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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미경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65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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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065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8번 논문
2022년 4월
2064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9번 논문
2022년 4월
2063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10번 논문
2022년 4월
2062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1번 논문
2022년 2월
2061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2번 논문
2022년 2월
2060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3번 논문
2022년 2월
2059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4번 논문
2022년 2월
2058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5번 논문
2022년 2월
2057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6번 논문
2022년 2월
2056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7번 논문
2022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