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대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대권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1,61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5
제 3권 0호 [통권:3호] 4번 논문
1995년 2월
24
제 3권 0호 [통권:3호] 3번 논문
1995년 2월
23
제 3권 0호 [통권:3호] 2번 논문
1995년 2월
22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번 논문
1995년 2월
21
제 2권 0호 [통권:2호] 10번 논문
1994년 2월
20
제 2권 0호 [통권:2호] 9번 논문
1994년 2월
19
제 2권 0호 [통권:2호] 8번 논문
1994년 2월
18
제 2권 0호 [통권:2호] 7번 논문
1994년 2월
17
제 2권 0호 [통권:2호] 6번 논문
1994년 2월
16
제 2권 0호 [통권:2호] 5번 논문
1994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