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대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대권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1,61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85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3번 논문
2003년 12월
284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2번 논문
2003년 12월
283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1번 논문
2003년 12월
282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5번 논문
2003년 8월
281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4번 논문
2003년 8월
280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3번 논문
2003년 8월
279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2번 논문
2003년 8월
278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1번 논문
2003년 8월
277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0번 논문
2003년 8월
276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9번 논문
2003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