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대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대권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1,61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95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4번 논문
2004년 2월
294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3번 논문
2004년 2월
293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2번 논문
2004년 2월
292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번 논문
2004년 2월
291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9번 논문
2003년 12월
290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8번 논문
2003년 12월
289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7번 논문
2003년 12월
288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6번 논문
2003년 12월
287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5번 논문
2003년 12월
286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4번 논문
2003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