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대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대권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1,61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55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5번 논문
2005년 2월
354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4번 논문
2005년 2월
353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3번 논문
2005년 2월
352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2번 논문
2005년 2월
351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번 논문
2005년 2월
350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8번 논문
2004년 12월
349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7번 논문
2004년 12월
348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6번 논문
2004년 12월
347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5번 논문
2004년 12월
346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4번 논문
2004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