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대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대권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1,61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65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번 논문
2007년 12월
564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15번 논문
2007년 9월
563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14번 논문
2007년 9월
562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13번 논문
2007년 9월
561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12번 논문
2007년 9월
560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11번 논문
2007년 9월
559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10번 논문
2007년 9월
558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9번 논문
2007년 9월
557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8번 논문
2007년 9월
556
제 16권 4호 [통권:39호] 7번 논문
2007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