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대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대권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1,61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55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6번 논문
2008년 12월
654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5번 논문
2008년 12월
653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4번 논문
2008년 12월
652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3번 논문
2008년 12월
651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2번 논문
2008년 12월
650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번 논문
2008년 12월
649
제 17권 5호 [통권:45호] 10번 논문
2008년 10월
648
제 17권 5호 [통권:45호] 9번 논문
2008년 10월
647
제 17권 5호 [통권:45호] 8번 논문
2008년 10월
646
제 17권 5호 [통권:45호] 7번 논문
2008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