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대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등록자김대권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1,61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65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2번 논문
2009년 4월
664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번 논문
2009년 4월
663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4번 논문
2008년 12월
662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3번 논문
2008년 12월
661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2번 논문
2008년 12월
660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1번 논문
2008년 12월
659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0번 논문
2008년 12월
658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9번 논문
2008년 12월
657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8번 논문
2008년 12월
656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7번 논문
2008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