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저자 : 최해수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6.pdf

등록자최해수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51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615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2번 논문
2018년 12월
1614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번 논문
2018년 12월
1613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5번 논문
2018년 10월
1612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4번 논문
2018년 10월
1611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3번 논문
2018년 10월
1610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2번 논문
2018년 10월
1609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1번 논문
2018년 10월
1608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0번 논문
2018년 10월
1607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9번 논문
2018년 10월
1606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8번 논문
2018년 10월